파리에 남자들의 전용 패션멀티샵들이 속속 늘어나고 있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마음이 여성들에게만 한정되던 시대는 이미 오랜 과거 얘기. 큰 백화점 안에 여 성코너 보다 적은 비중으로, 클래식 위주로 선보여지던 남성복이 지금은 더 넓 은 공간을 확보하면서 좀더 크레아티브하고 모던하게 꾸며져 남성소비자를 유혹 하고 있다.
쁘렝땅, 갤러리아, 봉마르쉐도 최근 2~3년 사이 더 적극적으로 남성관을 따로 지었거나 분리해 소개하고 있다. 이에못지 않게 전문 패션멀티샵들도 최근 남성 만을 위한 공간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에끌레헤흐(L`ECLAIREUR), 마리아루이자(MARIA LUISA), 마데리오스 (MADELIOS)가 의류뿐 아니라 가방, 신발 등 패션 액세서리 및 남성들이 흥미 를 가질만한 가제트 물건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성전용 피부관리 전문 뷰티살롱도 곳곳에 생겨나 머뭇거려지던 남성들의 발걸음에 자신감을 준 다. 마레에 위치한 남성전용 코스메틱샵 NIKEL은 항상 신선하고 모던한 느낌의 윈도우를 선보여 인기가 있다.
패션 코스메틱 뷰티살롱까지 확대
마들렌느에 위치한 5000M2 의 남성을 위한 편의 쇼핑몰 'MADELIOS'는 다양한 브랜드가 집결된 황금적 위치에서 가장 주목받는다. 파리 마들렌느 광장, 성당 과 쁘렝땅 백화점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고 주위에 KENZO, GUCCI, DIOR, BCBG, CHANEL 등 럭셔리 부티크들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타운 중의 하 나다. 2000년 9월에 새로 단장한 '마델리오스'는 23 BOULEVARD DE LA MADELEINE 75001에 소재한다. 마들렌느 지하철역에서 나오면 바로 쉽게 찾을 수 있는 남성복 전문 편의 쇼핑타운이 크게 자리잡고 있다.
1928년에 지어졌다는 이 건물은 1층과 2층에 '마델리오스'가 있고 지하는 스포 츠 쇼핑몰인 데까틸용이 자리하고 있다. 99년 9월 새로 내부공사를 마치고 새로 운 모습을 선보인 <마델리오스>는 쁘렝땅 그룹인 PPR(PINAUT-PRINTEMPS- REDOUTE)사가 35% 주식을 갖고 있었는데 올해 2002년 80%의 주식을 확보하 고 20%만 전 주인인 EDMON COHEN씨가 각각 나눠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