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머신, 강진에 오다

2012. 9. 18. 10:51내고향강진의 향기

 

 

 

 

 

F1머신, 강진에 오다

-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D-30을 기념하여 ‘F1머신 순회 게릴라 로드쇼’개최 -


F1대회 조직위원회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국제자동차 경주대회 포뮬러 원(F1)코리아 그랑프리 D-30을 기념하고자 지난 14일 강진에서‘F1머신 순회 게릴라 로드쇼'를 개최했다.


이번 게릴라 로드쇼 행사는 강진군청 주차장에서 백여명의 군민이 참여한 가운데 모터바이크 퍼포먼스와 2004년 F1그랑프리에 출전했던 재규어팀의 R5 F1실제머신이 전시돼 관심을 집중 시켰다


행사에 참여한 군민들은 평소에 보기 힘든 모터바이크 퍼포먼스와 머신을 보고 신기해 하고 즐거워하면서“TV로 봤을때는 작고 약한 자동차로 봤는데, 실제 가까이에서 보니 아름답고 강한 느낌이 들었고 멋지다”고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행사를 준비한 F1조직위 관계자는“런던올림픽 이후 올해 마지막 남은 스포츠 이벤트인 F1코리아 그랑프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10월 14일 F1경주장에서는 세계적인 뮤지션인 싸이의 피날레 공연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티켓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이미 S등급 A스텐드 전일권, 일요일권은 매진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F1머신 게릴라 로드쇼 행사에 강진군민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해서 F1코리아 그랑프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한국 대회는 전체 20라운드 가운데 16라운드로 펼쳐지며, 10월 12일부터 3일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펼쳐진다.F1입장권은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