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의 브랜드 상품 보호 프로그램 상표권자 권리침해 방지 프로그램
2008. 3. 7. 10:03ㆍ지적재산권 보호활동뉴스
짝퉁ㆍ위조상품 판매 '원천봉쇄'
G마켓-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멤버십형태'BPP' 운영
옥션은 2003년부터 상표권자의 권리 침해 방지 프로그램인 `베로' 시스템을 도입, 운영해왔으며 G마켓도 지난 1월부터 브랜드 보호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같은 오픈마켓업체들의 브랜드 보호 프로그램은 어떠한 방식으로 운영되는 지 살펴보겠습니다. ◇G마켓의 BPP ... 전체내용보기 CLICK ☞ [디지털타임즈 2008-03-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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