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中 진출 발판은 한국”

2012. 10. 30. 11:43지적재산권 보호활동뉴스

글로벌 아웃도어 “中 진출 발판은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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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을 발판 삼아 중국시장 진출에 나서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아웃도어 업체들이 최근 40% 이상 성장세를 기록하며 큰 잠재력이 있는 중국 시장을 겨냥해 지리적, 문화적 이점을 가진 한국을 전진기지로 삼아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를 인수한 한국 법인 '주식회사 밀레'는 지난 2009년 중국 상표권를 인수하며 밀레를 중국시장에 진출시켰다. 밀레 관계자는 "아시아 시장을 크게 한국, 중국, 일본으로 보는데 일본의 경우 자체 콘셉트가 강해 독자적으로 운영되는 경우가....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