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경영의 시작은 상표권 관리
2009. 10. 9. 09:20ㆍ지적재산권 보호활동뉴스
특허전쟁 시대에서 살아남는 법
소주를 마시는 사람이 있을까? ‘참이슬’ ‘처음처럼’을 마시는 사람은 있어도 소주를 마시는 사람은 없다. 기업이 소주를 생산하면 소비자는 브랜드에 취하는 시대가 지금이다.
예전 소비자는 시장에서 좋은 품질 평판과 신뢰를 획득한 제품을 소비했다. 그러나 제품 간 품질 격차가 거의 사라진 지금, 소비자는 자신을 대변할 수 있는 물건을 ......전체내용보기CLICK
[매일경제 2009-10-07]
'지적재산권 보호활동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다 짝퉁 상품은 '루이비통' 적발된 위조상품 가운데 53% 차지 (0) | 2009.10.16 |
---|---|
패션 업체 ‘짝퉁’ 단속 강화 (0) | 2009.10.09 |
아름다운 한글 디자인이 브랜드가치 높인다 (0) | 2009.10.09 |
"사과만 보면 경기" 애플의 로고 사수기 (0) | 2009.10.09 |
짝퉁 물품 `시계' 가장 많아 (0) | 2009.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