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4. 12. 10:17ㆍ브랜드스토리
코치 브랜드 스토리
회 사 명 : 신세계인터네셔날
대 표 자 : 김해성
창 립 일 : 1995년 1월 23일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79-17 대원빌딩
런칭년도 : 2001년
복 종 : 수입명품
조 닝 : 토틀잡화
전개형태 : 직수입브랜드
컨 셉 : 모던 클래식한 아메리칸 액세서리 대표 브랜드. 실용적인 새로운 라인을 개발 함으로써 코치 고유의 시그니처 스타일에 특별한 가치를 전달함.
가 격 대 : 재킷 : 1,000,000원대 스카프류 : 100,000원대 가방 : 400,000 ~1,200,000원 지갑 : 100,000 ~ 300,000원
코치(COACH)는 1941년 미국 뉴욕에 있는 여섯명의 명장들이 고품질의
가죽제품을 손으로 만들기 시작한 것으로 출발했다고 합니다.
맨하탄 작업장에서 시작한 이들은 해를 거듭할수록 품질의 진가를 인정받기 시작하여
이제 60년 이상된 미국의 대표 명품 브랜드이자 아메리칸 전통적 디자인으로 세계에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코치 아이웨어 컬렉션의 기본 컨셉은 최신의 유행감각과 함께 우아함 그리고 실용성 추구이며, 현대적이면서도 깨끗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지요
전통적인 아메리칸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의 품질, 내구성, 고객 만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은 미국 디자인의 전통적인 지평을 연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되어지고 있기도 하구요...
더 본격적으로 코치는 1941년, 마일스(Miles)와 릴리안 칸(Lilian Cahn)에 의해 설립되어, 6명의 장인들로 되어 있는 팀과 함께 작업하여 지갑이나 여행용 파우치 등의 가죽 잡화를 만들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20년 후 코치는 야구 글로브의 유연한 재질에서 영감을 받아 비슷한 재질의 가죽을 특별하게 처리하여 고급스러운 부드러우면서 견고한 그의 첫 번째 핸드백을 소개하게 된 것이 코치가 주목을 받게 된 이유라고 합니다.
전설적인 패션 디자이너 보니 캐신(Bonnie Cashion)이 백을 디자인하게 되었고 그녀의 창조물들은 지금도 브랜드의 주요 디테일로 쓰이고 있으며 브래스 하드웨어, 외부 포켓 등의 많은 디테일로 주목을 받고 있구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CEO를 맡고 있는 리드 크라코프는 가죽 제품의 대명사 격이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해 가죽만을 쓰던 룰을 깨고 시그니처 로고 패턴의 패브릭을 사용해 코치의 성장에 큰 기여를 했다고 합니다.
또한 Bab뿐 아니라 슈즈와 아이웨어에 이어 향수까지 전개해
COACH를 토탈 패션 브랜드로 바꾼 장본인이라고 할 수 있다네요
COACH 아이웨어 역시 리드 크라코프의 자신감과 독창적 영감에 의해 전개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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