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4. 12. 10:44ㆍ브랜드스토리
레노마 브랜드 스토리
회 사 명 : 금화상사
대 표 자 : 신용호
창 립 일 : 1954년 10월 30일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4동 1305번지 금강제화빌딩
런칭년도 : 1992년
복 종 : 패션잡화
조 닝 : 피혁잡화
전개형태 : 라이센스브랜드
컨 셉 : 트렌드 세터적인 감성으로 이지 앤 펀 감각을 추구하는 어반 캐주얼 스타일
가 격 대 : 핸드백 : 50,000 ~ 450,000원 가방 : 48,000 ~ 450,000원 지갑 : 50,000 ~850,000원 벨트 : 55,000 ~ 650,000원
레노마의 설립자는 모리스 레노마라는 사람인데 레노마는 모리스 레노마의 창조적인 정신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의류, 주얼리 코스메틱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산업 침체기인 1963년 당시 모든 관습으로부터 자유를 지향하는 독창적인 스타일을 선보여서 파리에서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내고 1970년대에는 세계의 패션시장으로 진출한 브랜드랍니다.
레노마는 유럽에서의 성공에 이어 1973년 일본 전역의 부티크를 전개해 아시아 지역으로 퍼져나가게 되었고 최근에는 아시아 지역 라이센스 사업의 비중이 전체 사업의 80%가 넘을 정도로 그 비중이 높다고 합니다.
레노마의 컨셉은 철학적인데 모호함속에서 강한 간결함과 단순함을 찾으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답니다.
도시적인 느낌이 강하면서 브랜드 자체가 가지는 간결함이 묻어 있어서
소비자를 심리적으로 움직이며 선호도를 높여가고 있는데 고급스러우면서도 프랑스의 브랜드 다운 간결함과 깔끔함이 레노마의 매력이 아닐까요.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느낌이야말로 레노마를 표현해주는 가장 확실한 답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굳이 이미지를 만들어내지 않아도 자체적으로 레노마가 가지는 브랜드의 위력이라면 한눈에 고급스러움과 자연스러움을 담고 있다는 것이겠죠.
브랜드가 가지는 가치라는것이 바로 이런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레노마에서 선보인 여러 제품들을 살펴볼때 도시적인 느낌과 더불어 시크한 느낌으로 만나볼수 있는 제품들이 많은듯합니다.
다른것과는 비교되지 않을 독보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의 레노마 덕분에 조금더 멋진 나로 탄생할수 있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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