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4. 12. 10:46ㆍ브랜드스토리
컨버스 브랜드 스토리
회 사 명 : 반고인터내셔널
대 표 자 : 민복기
창 립 일 : 2005년 9월 1일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3동 488-6
런칭년도 : 2005년
복 종 : 스포츠
조 닝 : 패션스포츠
전개형태 : 라이센스브랜드
컨 셉 : 100년의 역사와 정통성을 가진 아메리칸 글로벌 테이스트를 바탕으로 월드 스트리트의 트렌드를 컨버스 정신으로 녹여 낸 스포티브 스트리트 캐주얼
가 격 대 : 팬츠 : 47,000원 점퍼 : 89,000 ~ 119,000원 후드티셔츠 : 49,000 ~ 69,000원 라운드티 : 25,000원 데님 : 69,000 ~ 79,000원 백팩 : 39,000 ~ 69,000원 모자 : 25,000 ~ 31,000원 신발 : 39,000 ~ 41,000원
컨버스 INC.는 미국 메사츄세츠 엔도버에 자리한 나이키의 자회사로 1908년 설립된 아메리칸 오리지널 캐주얼 스포츠 컴퍼니이다.
척테일러 올스타, 잭퍼셀, 원스타와 같은 전설적인 신발들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남성&여성&키즈 풋웨어와 어패럴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컨버스는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ORIGINAL AMERICA 브랜드이며 트랜드를 타지않는 전통적인 브랜드로서 전세계 18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0억켤레 이상을 판매한 베스트셀러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2008년 탄생 100주년을 거쳐 컨버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신발이 되었으며, 현 상태를 유지하고자하는 보수적인 사회와 기존 권위에 대해 순응하고 따르기보다 사고의 자유로움과 반항심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타협하지 않는 긍정적인 반항정신의 표현으로 모든 젊은이들의 진실을 대변하고 자유로움의 표상이 되어 자신만의 스타일과 세계를 스스로 창조해나가는 정신의 ICON이 되었다.
역사상 가장 상징적이며, 가장 많이 판매된 신발. 농구 코트를 밟은 첫번째 농구화에서 시작해 락앤롤, 펑크, 그런지의 탄생에 이르기까지 문화적 혹발력을 가지고 모든 문화와 함께해온 신발인 컨버스활르 가지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컨.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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