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청자배 테니스 대회 성료

2007. 8. 30. 13:08내고향강진의 향기

 

강진청자배 테니스 대회 성료


- 광주, 전남 테니스 동호인 350명 참여, 정상호-박현석 조 우승 -


지난 19일 강진종합운동장 테니스 전용코트에서 개최된 강진청자배 테니스 대회가 성황리에 폐막되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강진청자배 테니스 대회는 광주, 전남에서 주민등록상 25세 이상 아마추어 동호인 350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강진군 체육회가 주최하고 강진군 테니스 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복식경기만 치러졌다. 대회는 국민생활체육 전국 테니스연합회 경기규칙과 셀프 저지률을 적용하고 예선조별리그와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예선부터 본선 8강까지는 노-애드 타이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졌다.


이번 대회 우승자는 정상호 목포청솔, 박현석 무안클럽 조가 상금 1백만 원과 트로피를 수상했다. 또한 준우승은 정명원(장흥), 허국진(순천)조가 차지하여 상금 40만원과 트로피를 차지했다.


김영배 강진테니스 협회장은 “동호인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으로 대회를 무사히 마쳤다.”며 “내년 대회는 올해보다 더욱 알찬대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명실상부한 전남.광주 테니스 대회로 자리 잡은 이번 제6회 강진청자배 테니스 대회에는 예년보다 많은 동호인이 참가하여 테니스 인구저변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